◈◈ 긴 급 공 지 사 항 -["필 독"] ◈◈
◈ 대사관 휴무일: 2024년 : 6월 17일 / 8월 26일 / 9월 16일 / 10월 2일, 3일, 31일 / 11월 15일 12월 25일 ◈ 대사관 비자 신청 및 발급 : "매주 월. 수. 금요일 만 비자 접수 가능" 하며, 발급 소요기간은 2주일이며, 별도 안내 없이 지연 발급 될 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. - 일반 발급 소요 : 예) 월요일 신청=> 다다음주(2주뒤) 월요일 발급. - 급행 발급 소요 : 예) 월요일 신청=> 수요일 발급 (다음 업무일 발급). - 잠정적 중단
◈ 중요 공지사항[대사관비자 신청자에 한함]: => 2022년 1월28일(금) 신청부터, 인도 정부의 새로운 비자진행 절차로 인하여, 모든 비자 신청인은,(관광,비지니스, 특히 취업,사업주,학생, 기타 동반비자) 인적사항의 이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 => 비자신청 후 다음 업무일부터 비자가 발급 될 때까지 수시로 이메일을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(스팸메일 확인철저). 메일 제목이 "Documents required to be reupload for visa processing " 인 메일을 받은 경우 당사에 신속하게 메일전달 및 유선연락을 해주셔야 하며, 당사로부터 추가서류 요청시 신속하게 당사에 전달해주셔야 합니다. => 메일을 받고 48시간 이내에 추가 업로드를 하지 않은 경우 즉시 비자 거절처리가 되며, 비자비용은 전액 환불이 불가능하며, 모든서류를 재준비하여 재신청 해야 하고, 비용 또한 다시 지불을 하셔야 합니다. => 이로 인하여 비자발급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음을 참고 하시고,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비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