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NOTICE

공지사항
대사관휴무일
FAQ

FAQ

Home > 공지사항 > FAQ
비자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?

1. 구비서류 문의 (고객 => 비자월드)
☞ 전화 문의 : ☎ 02-720-2144
☞ 홈페이지 방문 [ www.visaworld.co.kr ]
※ 홈페이지의 서류안내 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, 최종 확인은 당사와 통화 후 서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
2. 서류 전달 방법 (고객 => 비자월드)
☞ 직접방문, 우체국등기, 택배, 퀵서비스 등 (전액 고객부담)
☞ 우체국 등기로 받기를 원하실 경우 등기비용 및 서비스비용 포함 5,000원을 추가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☞ 퀵서비스 또는 택배 (전액 고객부담)
* 주 소 :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0길 23번지(무교동 25-1번지) 원창빌딩 2층 201호
* 우편번호 : 100-170

3. 신청서 작성 (비자월드)
☞ 비자월드에서 도착된 서류 개봉 및 신청서 작성(기타 추가로 필요한 사항 발생시 고객과 유선 통화)

4. 비자 신청 (비자월드 => 각국 대사관)
☞ 세팅 완료 후 온라인 장부에 입력 후 각국 대사관에 비자서류 접수 및 신청

5. 비자『진행상황 문자서비스』제공
※ 1차 문자서비스 : 대사관에 비자서류 신청후 발급예정일 문자발송
※ 2차 문자서비스 : 대사관으로부터 발급 완료된 건에 대하여 발급완료 문자발송

※ 당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왼쪽에 위치한 『실시간비자진행상황조회』를 클릭하여 본인의 비자 진행상황 (『신청일』, 『발급예정일』, 『발급일』 및 『배송 진행 과정』을 온라인 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(파트너존 등록 업체가 아닌 경우에는 본인 또는 대표자의 여권번호로 조회 가능 합니다.)

발급된 비자는 어떻게 전달받을 수 있나요?

『안전하고 빠른 우체국등기』로 고객께 배송 비용은 인원에 관계없이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(빠른등기비용 + 서비스수수료 = 5,000원)

☞ 고객께서 비자월드 직접방문 (본인 희망시)
☞ 『퀵서비스』를 통한 배송 (전액 고객부담)

발급된 비자를 출국 당일날 공항에서 받을 수 있나요?

예. 가능합니다.
하지만 공항 전담 업무를 맡고 있는 업체에 의뢰를 해야 하는 관계로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(공항센딩서비스)
☞ 단, 당일 발급된 비자는 공항전담 업체를 통하여 받아 볼수 가 없습니다.
이러한 경우 공항센딩서비스보다 비용이 높은『공항전용 퀵서비스』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(전액 고객부담)